정부지원 대출 재대로 받는 방법 및 이용하는 순서 자격 조건

2023년 03월 31일 by 빠르게살자

 

 

이미 말씀을 드린내용이지만 정부상품을 재대로 받는 방법과 이용순서를 정확히 알아야합니다. 그래서 이용방법과 받는 방법에대해서 정확히 알려드리도록하겠습니다. 집중하셔서 꼼꼼히 살펴보시길 바랄께요. 정부상품은 여러가지를 동시에 이용이 가능하고 조건은 시중은행에 어떤 상품보다 좋기 때문에 가장 먼저 알아보셔야 하는 상품인데요.

 

정부지원 대환대출 종류

 

 

현재 나와있는 정부상품들중 가장 좋은 6가지 상품을 뽑아봤는데요. 상품들이 모두 중복이용이 가능하며, 등급이나 소득이 낮아도 가능하고 직장인 사업자 프리랜서 일용직 현금수령자 아르바이트 하는 분들 까지도 다양하게 대출이 가능합니다. 

 

정부지원대출 상품 종류

  1. 햇살론
  2. 햇살론15
  3. 햇살론뱅크
  4. 사잇돌
  5. 사잇돌2
  6. 새희망홀씨대출

또한 최저 3%대로 진행가능한 상품 그리고 10등급까지도 대상자가 된다는 부분이 가장 큰장점입니다. 그래서 아래 진행이 가능한 정부사이트 및 금융사 사이트를 남겨 놨으니 세부사항까지 잘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햇살론상품 조건 및 신청 바로가기

새희망홀씨상품 조건 및 신청 바로가기

사잇돌상품 조건 및 신청 바로가기

사잇돌2상품 조건 및 신청 바로가기 

햇살론15상품 조건 및 신청 바로가기 

햇살론뱅크상품 조건 및 신청 바로가기

 

정부지원대출 재대로 받는 방법

 

 

바로 순서에 대해서 말씀드리면 새희망홀씨상품을 가장 먼저 확인해보셔야합니다. 부채비율을 보는 상품으로 빚이 많은 분들은 이용이어렵습니다. 두번째는 사잇돌 상품이나 사잇돌2상품입니다. 이상품의 경우는 8등급이하는 진행이 안되기때문에 두번째로 알아보셔야하는 상품입니다.

 

그리고 정부상품 모두 거절이 되었다면 햇살론, 햇살론15, 햇살론뱅크 같은 햇살론계열 상품을 알아보셔야합니다. 세가지 상품 모두 중복이용이 가능하니 기존에 햇살론이 있다고 하더라도 확인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정부지원 서민대출 받는 순서 새희망홀씨>사잇돌대출>사잇돌2대출>햇살론>햇살론15>햇살론뱅크 순서로 진행하면됩니다.